5 Simple Statements About 상간녀소송 Explained
5 Simple Statements About 상간녀소송 Explained
Blog Article
상간남 소송은 “내 배우자와 외도한 상대방에게 정신적 피해보상(위자료)을 구하는 것”입니다.
법적 절차에서 현실적인 기대를 설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소송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미리 예측할 수 없으며, 모든 것이 자신의 뜻대로 해결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소송은 크게 배우자에 대한 소송과 상간녀, 상간남에 대한 소송으로 나누어집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
해온은 서울대 법대 사법고시 출신 김보람 이혼전문변호사를 필두로 서울대 출신 변호사 및 이혼전문변호사 들이 상간소송전담팀을 구성하여 의뢰인의 권리를 지켜드리고 있습니다.
그럼 내 배우자와 밥을 먹었다고, 커피를 마셨다고 자주 만났다고 부정행위가 인정될까요?
..”라고 판시하며 성관계에 이르지 않았다고 하다라도 광범위하게 부정행위를 인정해주고 있습니다.
상간녀가 ???????????? ??????? 상대방이 유부남인 줄 몰랐고, 유부남인 것을 모른 데에 대한 과실이 없다면, 상간녀위자료책임이 인정되지 않게 됩니다.
오늘은 상간 소송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상간 소송에 대해 더 알고싶으시다면 법무법인 예율에 문의 주세요.
이런 정도의 사이라면 고의가 부정되는 경우라 하더라도, 최소한 과실은 인정될 수 있겠습니다.
그러나 민사, 가사소송으로 손해배상책임, 위자료책임을 묻는 것은 여전히 가능합니다.
이러한 주장을 할 때에는 유사한 사례에서 어느 정도의 위자료가 선고되었는지를 검색하여 인용하는 것도 효율적인 공격방어방법이 되겠습니다.
상간녀가 타 지역에 거주 중이며, 배우자가 기타 연고가 없음에도 해당 지역의 숙박업소에서 사용한 내역이 많을 경우? 부적절한 관계를 확증하는 것이 어렵다 하더라도 심증적 증거로서 괘씸죄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